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게임] 중독성 쩌는 매드게임 타이쿤 [ 최신 150921A 버전 ] 받기
    카테고리 없음 2020. 12. 6. 22:22

    다운로드



    [게임] 중독성 쩌는 매드게임 타이쿤 [ 최신 150921A 버전 ]
    파일명용량
    MadGamesTycoon.7z177.8M



    현재 여기엔 구버젼밖에 안보이길래 최신버젼으로 올립니다.


    게임회사를 운영하는 게임인데요...


    중독성 상당합니다;;;; 저도 미친듯이 일주일 꼬박 보냈네요..ㅋㅋㅋ


    알집 최신버젼으로 압축풀고 그냥 겜하시면됩니다...ㅎㅎㅎ




    겨울의해
    어려운거 없습니다. 그냥 다운받으시고...알집 최신버전으로 압축을 푸시고 바로 게임하시면 정상적으로 됩니다.
    무릎꿇고손
    한글로 설정 다 해놓고 압축한거라...바로 될텐데..ㅎㅎ 만약 안그러시면...설정에 한번 들어가보세요^^
    kimdddsss
    으아아최신판 찾고 있었는데 감사합니다!. 다운받고 실행전 리플! 잘될꺼라 믿습니다!
    bhffdd
    참고로 스크린샷은 직접실행해서 찍은거에요 ㅎ
    세아이빠
    게임 실행파일은 어떤건가요?
    ddyghkjy
    댓글 감사합니다~ 항상 행복하세요^_^/
    화순보살
    게임 실행파일이 어딧나요?
    아이맥스33
    한글이 안나와요 ㅠㅠ
    행하라
    소중한 댓글 감사합니다~ㅎ
    무적을지부대
    믿고 받아가요 ㅋㅋ
    포티당
    박아갑니다
    할루야
    댓글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세요^_^/
    졸데
    잘받아갑니다
    감자베기
    소중한 댓글 감사합니다~ 쪽지 드렸습니다
    둥나마스타
    알집 최신버전으로 압축 푸시면 바로 보입니다.
    firtues82
    댓글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세요^_^/
    훈남공세
    최신버전 감사합니다 ㅎㅎ
    jimtt
    하핫...뎃글 고마워요^_^/
    비행기44
    한글판은 없나여..?
    인터노스22
    소중한 댓글 감사합니다~
    주진메소
    잘 돌아가네요 믿고 받으셔도 될듯 합니다.
    vinu7
    소중한 댓글 감사드리며, 항상 행복하길 바랍니다^_^/
    sojubber
    휴가 잘 다녀왔습니다. 다시 빡시게 활동 열심히 하겠습니다. 뎃글 감사합니다 오빠들(__)
    width008
    한글입니다. 혹시 영문으로 보이시면..설정들어가셔서 바꾸시면됩니다.
    키라스라
    단순하면서 중독성 있는 거 좋아함 ㅋㅋㅋ 고맙습니다 잼나게 할게여~~ ㅋ
    성치야
    올린지는 좀 됐지만, 현재 이거보다 최신버전은 없는걸로 알고있구요, 혹..더 최신버전있으면 쪽지나, 댓글 바랍니다. 구해서 올려드리겠습니다
    미롤
    감사합니다. 잘되네요 ㅎㅎ
    mgins
    파일 살펴보시면 초간단해요^^ 바이러스 없어요 ㅎ
    현규선생
    바이러스 안 걸리죠?
    오렌지미니
    완전 최신버전은 아니요 ㅠㅠㅠ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