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더 롱다크 오픈월드 극한의 생존게임 v364 + 세이브에디터 + 지도 토렌트
    카테고리 없음 2020. 11. 10. 15:27

    다운로드



    더 롱다크 오픈월드 극한의 생존게임 v364 + 세이브에디터 + 지도
    파일명용량
    kimmin 더롱다크 V364.zip1.6G


    닝러**  님께서 요청하신자료 더 롱다크 입니다!  

    오픈월드 생존게임입니다!  

    여러가지 위협(육식동물,허기,피로,추움 등)에서 살아남기위해 여러분은 바쁘게 움직이셔야 할 겁니다! 

    .364 버전이고 세이브에디터와 지도를 함께 첨부해 놨습니다! 

    INTERLOPER(침입자)가 정식 추가 

    부패 시스템 

    1인칭 시점의 애니메이션 

    새로운 스킬 궁술과 수선이 추가 

    사냥감, 파트2(The Hunted, Part Two)가 추가 등 

    (박수~ㅋㅋ)   


    판매자 자료에 V348 버전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아이디랑 닉네임이랑 착각해서 적고 압축했네요 ㅋㅋ... 

    kimmin = dwaet 입니다!
     

     

     

     최소사양

    • 운영체제: Windows XP
    • 프로세서: Dual-Core Intel i5 CPU @ 2GHz+
    • 메모리: 4 GB RAM
    • 그래픽: Intel 4xxx Series w/ 512MB VRAM or better
    • 저장공간: 1 GB 사용 가능 공간
    • 사운드카드: Any on-board chip will work.

    권장사양

    • 운영체제: Windows 7
    • 프로세서: Intel i7 CPU @ 2.6GHz or higher
    • 메모리: 8 GB RAM
    • 그래픽: nVidia GTX 555 w/ 1GB VRAM or better
    • 저장공간: 1 GB 사용 가능 공간
    • 사운드카드: Ideally, something with Surround capabilities.



    태겸왕자
    너무어려운데 트레이너같은건엄나요???
    Aa별
    구매 감사합니다! 더더욱 재밌게 하셔용~^^
    혁신남
    으... 원래 순서대로 지급해드리려 했는데.. 마음이 약해서ㅋㅋ.. 재미지게 생존하셔요~~!!
    봉숙이
    네! 자료 받아주셔서 감사하구 재밋게 플레이하세요~!
    림다요
    10개 드림.
    왓챠우
    별점 10개줄수밖에없는 자료을.,,,올리시다니..ㅋㅋㅋ잘됩니다
    걸걸이
    저도 홍방X님 겜방보고 제 자료를 다운하고 있네요 ㅋㅋㅋㅋ 즐겜해요~
    ymohe
    걷는 키가 ...안먹혀요 ;; 왜이러는지..키설정다시할라고해도 영어자판은 안먹히는데,,,
    blueage0
    네 쿠폰 생기는데로 드릴께용~ 겜 즐기시면서 찬찬히 기다려 주셔용~
    Whrmfl
    감사합니다 즐겜 할께요!
    yousu
    잘~ 돌아가실겁니당^^ 저도 사무용노트북인걸요~ 열심히 생존해 보세요!!~
    2445275
    네엡! 다운 감사합니다! 재밋게 플래이하세요~ ^^
    제주김짱
    광고도 아니고 실제 리뷰입니다 잘되네요 감사합니다
    제임스카메론
    tld.exe로 실행하시면 됩니다!!
    미니하니맘
    해보고 싶었던건데 다웁받아가요~
    ca7333
    겜방 보고 해보고싶었는데 감사합니다. 즐겜 할께요...
    샤브샤브
    다운중 쿱혼 부탁드려요~!
    러프엔프
    더롱다크! 재밌고 어려운 게임이죠!! 하고싶으신 게임 찾으셔서 다행입니다~!
    blueage0
    정말 재미어보여 다운 받습니다.쿠폰 부탁드려요ㅎ
    키보드좋다
    넹~ 소중한포인트로 구매했는만큼 재밌게 플레이해주세요~^^
    슈팔리뿡
    와 이거 올리시는 것도 힘드셨을텐데 이게임을 올려주시네요!! 정말 하고 싶었는데 감사합니다!!
    아이엠groot
    감사합니다~
    poly100
    옙! 다운과 댓글 감사합니다! 열심히 생존해 보셔요!^^
    현규선생
    무게를 무제한으로 만들고 싶다! 하시면 Save Editor 왼쪽상단에 적용할 샌드박스를 선택한 후 Player 클릭하시구 Infinite carry 체크후 Save 눌러주시구 다시 게임 실행해주시면 적용됩니다!
    닉스탕
    ㅂ ㅏㄷ ㅏ ㄱ ㅏ ㅇ ㅕ ㅈ ㅐ ㅁ ㅣ ㅈ ㅣ ㄱ ㅔ ㅎ ㅏㄱ ㅔ ㅇ ㅕ ...감사 쿠폰 주심 더 감사..
    영자의방
    ㅐ어떻게실행하나요?
    러프엔프
    pc가 고장나서 pc방에서 3일마다 다운 받아 겜 합니다..ㅠㅠ 즐거운 명절 되세요^^
    andiagn
    네~ 재밋게 플레이하세요.^^
    andiagn
    네! 재밌게 플레이하시고 설연휴 즐겁게 보내세요~
    오잉쌤
    스토리모드는없나요???
    장미봉숭아
    tld.exe작동중지 오류메세지는 보통 1. 파일은 다운하는중 멈췄다가 다시받는경우 *이런경우 파일이 누락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재다운로드 해주세요~ 2. 백신프로그램.. *바이러스는 없지만 V3말고 다른 백신프로그램이 파일중 무언가를 삭제했을수도 있습니다. 그런경우 더롱다크 폴더를 검사예외로 설정해놓으시고 다시 받아주세요.
    바보2045
    무게는 어떻게조절하죠?
    mgins
    실행하면 tld.exe의 작동이 중지되었습니다 라고 뜨고 실행이 안됩니다.. 사양 코어17 메모리8gb ssd512라서 당연히 되어야 하는데 왜 안되는 걸까요? 두어달쯤 전에 다른 파일 받았을땐 실행이 되었었는데 여기선 안되네요 ㅜㅜ
    947347
    감사합니다. 재밌게 할게요!
    롱스트랭
    네엡~ 즐겜 하십시요~!
    이수신장군
    이럴수가....ㅠㅠ 설 잘보내시구 작은 성의로 쿠폰하나 드릴께요! 올해는 좋은일만 가득하길!
    셧새다
    감사합니다. 재밌게 할게요
    won441
    이걸 이제보다니 업뎃된거 해보고싶엇는데 정말 감사합니다~
    예나비비
    이런게임이 혼자 시간가는줄 모르지요
    웅이용골
    재미있어요 에디터도 넘 좋고...원래 댓글안쓰지만 이건 써야죠 ㅎㅎ 감사합니다
    두표
    일정 수 이상 다운받으면 선물가능 쿠폰이 한장씩 주어지는군요! 처음 댓글달아주신 (도바킨)님부터 쿠폰이 생길때 마다 댓글달아 주신 순서대로 지급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twillighta
    포인트로 받아갑니다. 즐겜 할께요 ㅎㅎ
    둥나마스타
    다른분꺼 받아서 하는데..자꾸 문열때마다 팅겨서 님꺼 다시 받네요..제발 안팅기길 ^^
    주녕임당
    은은하고 고요한 배경,음악들로 힐링되죠~^^ 쉬는날 오랜만에 천천히 해봐야겠네요~
    바람여행자
    에디터나치트찾다가 한글판보게됐네요 올려 주셔서 감사 합니다
    달의야옹
    네~ 아쉽게 베타버전부터 나온다고 하네요 ㅠㅠ 그런데 1년가까이 소식이없으니... 앞으로도 안나올꺼 같네요.. 만약 업데이트 한다면 쪽지 드리겠습니다~!!
    진빠이
    별점 10점! 감사합니다~ 재밌게 하셔요~
    제제영영
    네~ 감사합니다! 재밋게 플레이 하시구 장수? 하세요~!
    슈팔리뿡
    하하! 확실히 v364부터 재밋죠 ㅋㅋ~ (즐거운 설 보내세요^^)
    abcgogo
    예압! 알겠슴돠~
    cplott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_^ 믿고 다운받으셔도 될거같습니다.
    으악쇠
    일정 무게 이상이 (60kg정도) 인벤토리에 있을때는 걷기 자체가 불가능합니다. 영어자판이 안먹히신다면 인터넷 등 검색할 수 있는곳에 영어자판이 되는지 확인 해 보세요!
    동물농장주인
    감사합니다! 재밌게 플레이 하세요!^^
    봄봄6264
    트레이너 사용법좀알려주세요 ...영어라 뭐가 먼질모르겟어요.ㅜㅜ
    mgins
    가져갑니다~~~~^^
    갓므혼
    10점 드릴께요.................별은 5개.................장수돌침대
    ky아마존
    1개월이나 지났군요! 재밌게 플레이 하셨을(하실)꺼라 생각합니다^^ 늘 행복하시고 하시는일 다 잘되시길 바랄께요~!
    수현수민
    다함께 무료로 즐기셨으면 하는데 160포인트나 하네용 ㅠㅠ... 쿠폰주는것두 짜구... 그래도 재밌게 즐겨주시고~ 댓글이랑 다운로드 감사합니다~!!
    비상하는물
    감사합니다 ㅎㅎ
    감자베기
    다운받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겁게 플레이하셔요!
    인터노스22
    감사합니다 재밌게할게요:) 노트북이라 잘 될지 불안하네요ㅎㅎ..
    nowawoo
    댓글 달아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재밋게 플레이하셔용! ^^
    이치릴
    받아가요 재밌게 할께요 감사요 ^^;;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